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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 FAQ

  • POS 장비 본체 전원이 안들어오는 경우는 어떻게 조치하나요?

    1. 본체 및 모니터 전원램프에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
    2. 전원 콘센트 전원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바랍니다. 또는 콘센트 전원을 분리 후 다시 재 연결합니다.

  • POS프린터에서 용지 출력이 안됩니다.

    1. 프린터에 전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    2.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시 연결된 플러그, 어댑터의 결속 확인해주셔야 하며, 전원이 켜져 있으나

       용지출력이 되지 않을 경우 프린터 커버를 오픈하고 용지를 꺼낸 후 프린터 내부의 이물질을 제거합니다.

    3. 용지 장착 후 셀프테스트(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FEED 버튼을 누르고 전원 ON)을 했을 시 정상동작 한다면,

       고객센터(1566-1539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POS프린터 용지를 교체했는데 글씨가 안찍힌 상태에서 출력됩니다.

    1. 용지 교체 시 반대로 장착이 되신 경우라 프린터 오픈 후 용지를 올바른 방향으로 재장착 바랍니다.

    2. 같은 증상의 경우 고객센터(1566-1539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신용카드 결제가 안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1. POS를 재부팅 하시기 바랍니다.

    2. 인터넷을 실행시켜 네트워크 접속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    3. 인터넷 정상작동 시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카드테스트 바랍니다.

    4. 같은 증상일 시 고객센터(1566-1539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프로그램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하나요?

    1. 현재 비밀번호는 알수있는 방법은 없고 초기화를 시켜 재세팅 하셔야 합니다.

       고객센터(1566-1539)로 문의하시어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.

  • A/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1. 고객센터(1588-1539)로 문의주시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2. 1차 전화상담 후 원격으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


  • KOVAN 체크포스 FAQ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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